오늘자 동아일보의 나대로 만화를 보면서 참으로 슬픈 마음도 들고, 화가 치밀더군요.
도대체가 때만 되면 아니 시시때때로 지역감정을 볼모로 자신의 입지를 세우는 정치인들을 들고 까는데 정신없는 것들이 이러한 만평을 실어보내는 작태를 보면서 분노가 치밀어 오르더군요.
(에이~~X같은 XX넘들아~~~)

도대체 얼마나  이제 더이상 건드리지 말아야하는, 건드려서는 안된는 지역감정이라는 괴물딱지를 계속해서 이용해 먹을것이냐?
분단된 나라에서 도저히 용납이 안되는 신성한 국방의 의무 돈멕이고 빼돌리기!! 일명 병역비리같은 것도 너그들에게는 지역감정만 있으면 모두 해결된다는 믿음이 있는것이냐???
너글들이 저번 추석땐가 설때 영남에는 연휴가 없다라는 지역감정 부추기기의 결정체같은 글을 1면 톱에다가 대문짝만하게 올린것을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건만,,, 또다시 이런 짓거리냐??

너그들이 그러구두 살아남길 바라느냐?

한화갑,김정길,박영관 세사람이 전라남도 신안군 출신이라는 것은 너로인해 알게되는구나...

한때 백지면을 내보낼 정도의 정도를 걷는 언론의 모습을 보이던 동아야!!
네가 어쩌다 이 지경에 빠져서 나라를 동강내면서 까지 너 자신의 이득만을 생각하고 있느냐 이말이다.    정말 디질레!!!!!!!!!!!!!!!~~~~~~~

제발 하지말자 응~~~~
지금이 어느땐데, 제발 똥인지 된장인지 구별좀 하구 살어!!!  알았냐!!!!!!!!!!!!!

아침부터 열 확받네.....

  이름   메일 (관리자권한)
  내용 입력창 크게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처음 이전 다음       목록 홈 쓰기